갤러리

갤러리 목록

4월 프로그램 활동

페이지 정보

25-04-21 10:22 228회

본문


4월18일(금)에는 보건소 직원들이 내방하여 '건강하게 살기_물마시기'에 대하여 홍보하며 유익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었습니다. 하루에 물5컵 마시기를 약속하며 나만의 텀블러를 예쁘게 꾸몄습니다0064f313812f488091e54b081a1e5b40_1745198564_527.jpg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